본문 바로가기

내가 인정한 맛집 🍗🥩🍣

[안산 고잔동 맛집] 김밥천국 - 김밥천국에서 제일 비싼 스페셜 정식

안녕하세요.

김밥을 좋아하는 30대 꼬맹이입니다.

저녁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추억의 김밥천국이 보여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김밥천국 10대 때는 어디 놀러가면 먹는 추억의 김밥...

20대 초반에는 돈 아끼려고 가성비 때문에 엄청 많이 간 기억이 있는데요.

20대 후반 되니까 점점 안가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30대가 됬으니까, 20대 초반에는 비싸서 못 먹었던

귀족 음식 스페셜 정식을 먹어볼까합니다^^

 


▷ 외관 ◁

외관부터가 벌써 옛날 기억을 떠오르게 만드네요.

추억의 김밥천국 ㅋㅋㅋ

간판부터가 오래된 느낌이 딱 보이네요.

궁금하네요 ㅋㅋㅋ 몇년 운영됬는지


▷ 실내 ◁

실내는 이렇게 되있네요.

뭐... 한국사람이면 김밥천국을 모를리가 없죠 ㅋㅋㅋ

모르면 간첩일라나???

저는 혼자 왔기 때문에 구석에서 먹을 예정인데, 여기 엄청 따뜻하네요.

아무도 없는데 열풍기를 다 켜주시네요.

 


▷ 메뉴 ◁

 

역시 대단하네요.

메뉴양이 엄청 다양해서 고민하게 만들었던 김밥천국의 메뉴판입니다.

항상 오면 느끼는건데 김밥천국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은

저 많은 메뉴들을 어떻게 다 외울까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음식 ◁

진짜 오랜만에 먹는 스페셜 정식!!!

내가 기억하고 있는 스페셜 정식은 돈까스가 좀 더 컸는데...

많이 작아졌네요ㅋㅋㅋ

뭐 어쩔 수 없는거겠죠...

KOREA에선 점점 작아지는게 국룰이니까 ㅋ

그래도 김밥, 쫄면, 돈까스이 같이 나왔습니다.


▷ 총평 ◁

제가 기억하고 있는 스페셜 정식의 양보다는 적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마 기억이 외곡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ㅋ)

 

특히 쫄면과 돈까스의 조합이 너무 좋았는데요.

김밥은 일반 김밥이라 뭐라 할 말은 없지만...

참치 김밥이였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ㅋㅋㅋ

 

물론 참치 김밥 가격이 너무 비싸서 주문은 안하겠지만 ㅠㅠ

물가가 너무 올라서 이젠 점점 먹기 힘들어질 것 같네요 ㅠㅠ

그만 오르면 좋은데, 한국에선 오르기만 하고 떨어지지 않으니 너무 슬프네요 ㅠㅠ

오랜만에 김밥천국 갔는데, 점점 가격이 올라서 슬펐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밥천국 (고잔점)

주      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86

(지번 : 고잔동 707 )

 

연 락 처 

031-507-0977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 00:00 - 24:00

일요일 - 휴무

 

편의시설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식당소개

김밥천국입니다.

 

 

김밥천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3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