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인정한 맛집 🍗🥩🍣

[안산 월피동 맛집] 옛맛시골아주매순대 - 매일 먹고 싶은 순대국밥!

경기 월피동 - 옛맛 시골아주매순대

"매일 먹고 싶은 순대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순대국밥을 매우 사랑하는 30대 꼬맹이입니다.

'여러분 순대국밥 좋아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국밥을 매우 좋아하고 국밥 중 가장 좋아하는 국밥은 순대국밥입니다.

그러다보니 저 같은 경우 일주일에 한번은 순대국밥을 먹으러 갈 정도로 사랑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물가가 엄청 오르면서 국밥 1인분에 1만원 시대가 되면서 국밥 먹는 것도 부담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부담스러운 국밥 가격이지만, 막상 먹으면 후회 없는 순대 국밥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1. 외관 

옛말 시골아주매순대 외관 모습부터가 세월이 느껴지는 오래된 맛집 같은 느낌?!?!?!

제가 중, 고등학생 때도 이 자리 그래도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아마 15년 이상 한자리에서 장사하신 것 같습니다.

 

옛말 시골아주매순대는 주차장이 따로 없다고 하네요. 주변 보니까 도로에 주차하시거나 근처에 있는 시화 운동장에 주차해놓고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2. 실내

실내는 딱 일반적인 식당입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언제든 와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테이블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제가 많이 가본 기억으로는 점심, 저녁시간에는 언제나 풀로 차있어서 전화해서 자리 있는지 여쭤보고 가는게 좋습니다.

재료 소진으로 인해 못 먹는 경우도 있으니 전화 먼저 해보고 가보세요! 


3. 메뉴 

옛말 시골아주매순대 매뉴판입니다.

순대 전문 식당처럼 많은 메뉴가 있는 건 아니지만 딱 술마시기 좋은 메뉴들만 있습니다.

저는 단골이지만 순대국만 먹어서 다른 메뉴를 먹어본적은 없네요.


4. 음식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국밥' 드디어 나왔는데요.

 

순대 크기보이십니까?, 고기 양이 장난 아니게 많죠?

 

다른 국밥 식당들과 다르게 전문 맛집이라는 느낌이 확 느껴집니다. 순대 크기와 고기의 양이 장난 아니게 많아서 한번 오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국밥을 먹으면 꼭 먹어야 되는 소주한잔!!!

 

아쉽게도 소주도  5천원으로 오르면서 손 부들부들 떨면서 마셔야 되다니 너무 슬프네요.

그리고 여기는 국밥말고도 다른 반찬들도 맛있는데요.

 

김치랑 깍두기가 진짜 맛있어서 국밥 먹을 때 반찬도 엄청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인심이 좋으셔서 계속 먹어도 눈치 안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순대 크기 실화냐!!!
고기 양 실화냐!!!
반찬들


5. 총평

"옛말 시골아주매순대" 총평은 찐 찐 찐 맛집이다!!!

 

외관은 특별함은 없지만 오래된 간판이 세월이 다 느껴지고 들어가면 언제나 계시는 사장님께서 반겨주십니다.

물론 20대 여성분들은 거부감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한번 들어가서 국밥 한그릇 하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맛집입니다.

 

메뉴는 일편단심 순대국밥!!!

순대국밥 맛은 아마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순대 크기는 매우 크고 맛도 좋으며, 고기도 많아서 매우 좋았고 누린내가 안나서 정말 맛있었습니다.(저는 고기 누린내에 예민한 편입니다.)

또한, 김치와 깍두기는 매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서 따로 판다면 구매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부족한거 없이 음식 전체가 다 맛있는 맛집입니다.

 

옛말 시골아주매순대 꼭 한번 들려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옛맛 시골아주매순대

주      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시낭로 38 (지번 : 월피동 463-5 )

영업시간 :  매일 - 07:00 ~ 21:00(20:30 라스트오더)

연  락  처 : 031 - 414-8882

편의시설 : 포장

식당소개 : 사골 가마솥 순대국전문

 

옛맛시골아주매순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2 · 블로그리뷰 15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