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

오늘의 카페)365일 벚꽃 구경 할 수 있는 카페!!!"교토오니" - 천안 불당동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써보는 방구석 여포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이라는 핑계로 집안에서 이불밖은 위험해 하면서 게으름을 피고 있는 가운데 블로그도 안하다가 오랜만에 데이트로 카페나 갈까 하면서 간 오늘 추천해드릴 카페는 천안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는 "교토오니"입니다. 이번 2021년은 코로나 떄문에 벚꽃구경도 못하고 벚꽃도 피자마자 비가 오는 바람에 벚꽃도 제대로 못봤는데, 벚꽃을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 카페 외관

- 카페 외관입니다. 카페가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깨끗한 흰색 배경에 교토오니? 라고 적혀 있는 포토존이 있어서 여자친구 사진 한번찍고 들어갔습니다.


* 카페 실내

- 카페 실내는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우드톤이여서 그런지 일본 분위기가 있어서 카페이름이랑 어울려보였어요. 

 

- 야외테라스에는 교토오니의 하이라이트 벚꽃나무가 있었습니다. 벚꽃나무는 조화로 만들었을까봐 퀄리티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매우 이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커피랑 같이 찍거나 셀카 찍을 때 배경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여친이^^ 


* 메뉴

- "교토오니"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코피라떼"라고 합니다. 하지만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먹지는 않았어요. 여자친구는 수제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위치 및 주차장

- 위치는 지도와 똑같이 천안시민 체육공원 바로 앞에 있습니다. 1층이라 카페찾기는 쉬울거에요.

 

- 주차장은 불당동 684번지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이용이 가능하여 주차의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교토오니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1길 26 1층 교토오니 (지번 : 불당동 684)

연락처 : 1668-13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화장실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oni.company

카페소개 : ONI. COMPANY :: “THE BEST HEALING IS TRAVEL” 오니컴퍼니는 국내에서 떠나는 세계여행 이라는 컨섭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나라 및 지역의 특색을 살려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색적이며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토오니는 교토리에 이어 두번째로 일본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일본은 벚꽃시즌에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교토오니의 벚꽃은 사계절 내내 활짝 피어 있습니다.

 

교토오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61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