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

오늘의 카페)숲속안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 "숲속의문" - 천안 유량동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글 올리는 방구석 여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이름에 어울리게 숲 속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 유량동에 위치하고 있는 "숲속의 문" 입니다.

역시 오늘도 여자 친구가 sns에서 보면서 알게 되어 데이트하면서 들리게 된 "숲속의 문" 처음 가보는 카페다 보니 내비게이션을 틀고 갔지만 점점 숲 속으로 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이 다 도착하면 중간중간에 팻말이 있는데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자차가 없으면 카페 가기에는 힘들 것 같습니다.


* 카페 외관

- "숲속의 문"은 정말 이름과 똑같이 숲속에 문이 카페였습니다. 카페 건물은 깨끗한 흰색에 분홍색 빗물받이가 포인트로 있어서 외국에 있는 건물 같아서 이뻐 보였습니다. 카페 외관은 전체적으로 포토존이 많아 좋았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습니다. 

 

 


* 카페 실내

- "숲속의 문" 실내는 1층부터 3층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물론 실내에도 사진 찍기 좋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 1층은 깨끗한 화이트 배경에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와 가구들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가운데에 있는 피아노와 샹들리에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2층은 1층과 달리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입식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앉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비싼 피규어들이 있어 구경할 맛이 있었습니다. 3층에는 룸식으로 좌석이 있었습니다. 막상 들어가진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숲속의 문" 카페내부 1층

 


 

"숲속의 문" 카페내부 2층

 


 

"숲속의 문" 카페내부 3층

 


 

"숲속의 문" 계단

 


* 메뉴 및 디저트

- "숲속의 문" 메뉴판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음료 그림이 있었는데, 덕분에 주문했을 때 참고가 되어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커피 - 아메리카노(5.0)와 시그니처 - 아인슈페너(6.0)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가격은 양에 비해 비싼 편이 아니였습니다.

 

- 디저트는 케이크, 빵, 마카롱이 있었습니다. 케이크나 빵은 카페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지만 살짝 비싼 느낌이 있었습니다. 마카롱은 모양이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마카롱 개구리 메로나 맛과 곰돌이 솔티카라멜을 주문했습니다.  

 

"숲속의 문" 메뉴판

 


 

"숲속의 문" 디저트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

 


* 주차시설

- 카페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노면이 살짝 울퉁불퉁해서 주차 시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숲속의 문" 주차장

 


 

 


숲속의문

주      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양지말2길 61

연 락 처  : 041.566.8828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21:00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instagram.com/supsogyimun?igshid=qlar90muyoy9

카페소개 : THE MOON OF FOREST 숲속의 문 Cafe

 

숲속의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1 · ★4.5 · 카페가 넘처나고 있는 천안 유량동 카페

m.place.naver.com

※ 네이버 지도 홈 정보 참조